엔터/나는가수다

나는가수다 자격있는'임재범' 나가수 출연 결정!

올드코난 2011. 4. 13. 19:54
반응형

늙은코난 – TV, 방송연예, 스타, 영화 리뷰

MBC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결방 중…) 리뷰

출연가수: 이소라(MC ), 윤도현, 박정현김범수, 김연수 +'임재범 나가수 출연'

매니저&개그맨: 박명수, 이병진, 김제동, 김태현, 박휘순 +2

 

나는가수다 말 할 자격있는'임재범' 나가수 출연 결정!
팬들의 흥분과 설레임 그리고 행복한 기다림 

 

오전에 임재범이 나는가수다 출연 기사가 떴을때는 양파, 아이유 처럼 그냥 희망사항이거니 했습니다. 근데 사실상 확정이 되었다는 군요.

51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가수 임재범 소개]

1963 1014일 생, 1986년 락밴드 시나위 1집에 참여 크게 라디오를 켜고를 통해 대중음악계 데뷔, 그룹 부활의 이지웅과 함께 외인부대를 만들어 활동, 이후 솔로로 전향 굵고 허스키한 남성적인 매력의 락 가수. 대표곡 박정현과 함께 부른 사랑보다 깊은 상처’, ‘고해’, ‘너를 위해등이 있고 2010 KBS드라마 추노 OST ‘낙인을 부름. 2011 SBS드라마 사인 OST ‘독종이 있음.

아버지는 아나운서 임택근, 부인 송남영, 손지창과는 이복형제지간.

 

오늘은 나는가수다에 대한 기사가 꽤 많았습니다.

결방 중인데도 다양한 기사가 쏟아졌다는 것은 '나는가수다'에 거는 팬들의 기대가 그만큼 크다는 것을 입증합니다.

 

 

어제 오늘 가장 많이 나왔던 말은 아이유 나는가수다 출연 관련이었고 다음이 백지영 나는가수다 하차 소식이었습니다. 아이유 출연 문제는 양파 처럼 그냥 이슈거리로 생각을 했었기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백지영 하차 소식은 충격적이었습니다.

백지영이 나는가수다에서 40대 이상의 중년남성 팬을 모으는 저력이 있음을 우리는 충분히 봐왔고 그런 백지영이 없다면 중연 시청자들을 놓치지 않을까 우려했었습니다.

 

근데 얼마 되지 않아 가수 임재범 출연 기사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오전에는 그냥 루머 정도였지만 오후에 확정되었다는 반가운 뉴스가 터졌습니다.

저는 쾌재를 불렀습니다.

 

나는가수다 시즌2를 성공시키기에 임재범 만한 카드는 정말 드뭅니다.

희소성에 실력까지 겸비한 임재범이 출연을 한다면 나는가수다 시즌2’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커지겠지만 무엇보다 음악적인 수준 면에서 한 단계 올라설 수 있다는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임재범의 존재는 큽니다.

 

김연우, 임재범 정말 대한민국 가수들은 다 모인 것 같군요.

김연우 출연이 처음 알려졌던 때만 해도 놀랍고 반가웠는데 임재범까지.

 

이제 2주 남았네요.

빨리 51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지스 first of May 가 생각나네요.

5월의 첫날.

기다려 지는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추천하신 분들은 ‘first of May’(릭) 도 감상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