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가수 새 멤버 옥주현,김영희PD 복귀 명분 준 신PD

올드코난 2011. 5. 12. 12:23
반응형

늙은코난 – TV, 방송연예, 스타, 영화 리뷰

MBC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시즌2, 2(2011.5.8) 리뷰-4

출연가수: 이소라(MC ),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김연우, 임재범, BMK(김현정)

매니저&개그맨: 박명수, 이병진, 김제동, 김태현, 박휘순 지상렬, 고영욱

관련 기사: 나가수 옥주현 새 멤버에 대한 기사

 

나는가수다 새 멤버 옥주현,김영희PD 복귀 명분 준 신정수PD

 

결국 나는가수다 새 멤버는 옥주현이 맞군요.

 

왕의 귀환을 알린 임재범 그리고 기존 가수들 윤도현, 이소라, 박정현, 김범수, 김연우, BMK 그 이전에 김건모, 정엽, 백지영 이들을 모두 섭외한 사람은 김영희 PD입니다.

비록 재도전 논란으로 불명예 하차를 했지만 이들을 섭외한 김영희 피디는 최고의 드림팀을 만들었습니다.

김영희 피디가 선택한 이들 10명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최고의 실력을 가진 가수들

백지영 외에는 TV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저 평가 가수들

아이돌 인기에 밀렸지만 매니아들은 있었던 진정한 실력파들

그리고 이 무대에 자신의 모든 것을 걸 만한 이유가 최소한 한가지는 있는 사람들입니다.

 

바로 이점이 나는가수다 김영희PD의 섭외가 최고였다는 칭찬을 받는 겁니다.

진정한 실력 있는 가수들이기에 진짜 리얼 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것이 나는가수다이고 이 모든 공로는 김영희 피디에게 있습니다.

 

특히 임재범 씨가 왜 출연을 하게 되었는지 그의 인터뷰를 듣는 순간 쌀집아저씨 김영희 PD가 진정으로 원했던 것을 깨닫게 됩니다.

김영희 PD가 진심으로 원했던 것은 일밤도 살리고 가수들도 살리기를 원했던 겁니다.

 

반면 이번에 새로 합류된 옥주현 같은 경우는 기존 10명과는 전혀 다른 멤버라고 생각됩니다. 옥주현은 다른 가수들에 비해 절박한 가수도 아니고 노래를 잘 하기는 하지만 옥주현은 이런 가수다라는 확고한 자신만의 음악세계도 아직 만들지 못했다.

 


더구나 옥주현의 가장 큰 문제는 자신의 실력을 평소 과신하는 데 있습니다.

옥주현의 실력이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옥주현은 아이돌 출신들 중 첫 손가락을 꼽을 만큼 노래를 잘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능력을 더 크게 생각하고 있는 게 문제입니다.

그녀의 자신감이 자만심으로 보인다는 것은 다시 말해 아직 최고는 아니라는 겁니다.

정말 최고라면 사람들은 절대 자만심으로 보지 않습니다.

부족함을 느끼기에 잘난 척한다는 생각을 갖게 만드는 겁니다.

 

임재범 씨와 옥주현 두 사람을 비교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앞으로 나는가수다 탈락자는 반드시 생길 것이고 또 다른 멤버가 투입 될 겁니다.
탈락자가 누가 되는 안타까운 심정을 느낄 만큼 이들은 최고입니다.

그런데 새로 합류한 사람이 기대에 못 미친다면 실망을 느끼게 될 사람들이 많을 겁니다.

 

옥주현 팬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저는 정말 실망했습니다.

그녀를 싫어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나는가수다에 옥주현이 어울리지 않기에 하는 말입니다.

 

마지막으로 김영희 피디는 임재범 스타일을 신정수 PD는 옥주현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저는 정말 우려가 됩니다. 옥주현을 선택한 신정수 피디는 김영희 PD 복귀에 명분을 주고 말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신다면 추천손가락 View On도 꾹 눌러주세요.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