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가수3 첫 탈락 가수 효린 - 인연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3회

올드코난 2015. 2. 14. 09:38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6. (금) 3회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꼭 한번 무대에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2번 무대는 지난주 6위 효린 노래는 이선희의 인연. 영화 왕의 남자 OST로 큰 사랑을 받은 곡으로 나가수2에서 이수영이 불렀었다.



탈락 위기에 몰린 효린의 목표는 당연히 생존이다. 상위권을 목표로 남다른 각오로 무대에 오른 효린은 허스키한 목소리의 장점을 편곡으로 담아 이선희의 아름다운 미성으로 불렀던 원곡과는 조금 다른 듯이 부르기는 했는데, 왠지 조금은 어색한 느낌과 다소 불안한 전개를 보였다. 노래 중간에 무반주 보컬은 효린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키기 위한 장치였는데, 이전 1차경연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효린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준 편곡이었다. 진작에 이렇게 불렀어야 했다. 나가수와 불후의명곡은 이렇게 다른 곳이다. 성숙하게 보컬위주로 불러야 한다. 가수와 심사단도 효린의 무대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국적인 한을 잘 소화해 낸 효린, 2차경연에서 3위를 기록한다.하지만, 1차 경연 6위가 문제였다. 1차 2차 경연 합산결과 첫 탈락자는 효린이었다. 젊은 피 효린은 나가수가 새로운 시작을 알린 무대였다고 자평해 본다. 

[제목] 효린 - 인연 (원곡가수 이선희) [가수] 효린 (Hyo-rin, 김효정) *씨스타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선희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