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1위 스윗 소로우 - 바람이 분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3회

올드코난 2015. 2. 14. 09:56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6. (금) 3회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꼭 한번 무대에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1위를 차지한 스윗소로우 - 바람이 분다.

3번 무대는 스윗소로우 노래는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나가수1에서 이소라가 처음 불렀고 나가수의 시작을 알린 나는가수다의 상징같은 노래다. 시인이 뽑은 아름다운 가사 1위를 차지할 만큼 아름다운 노랫말의 한 편의 시 같은 노래다.(명곡이라고 하자)



이소라가 여성의 감성으로 불렀다면 스윗소로우는 남성의 이야기로 풀어냈다. 베이스로 시작해 뛰어난 화음에 모든 감성을 다 쏟아 부은 노래를 들려주었다. 단지, 김이나 작사의 심사평처럼 한 사람의 화자가 불렀을 때 더 집중이 된다는 지적이 맞다. 한 사람이 불렀어야 했다. 스윗소로우의 화음은 뛰어 났지만, 잔잔한 느낌의 아련한 어떤 외로운 이의 감성을 보여주는데는 조금 아쉬움이 남았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뛰어난 하모니가 이런 아쉬움을 덮었다고 평하고 싶다. 진은 여운을 남긴 스윗소로우 2차 경연 1위를 차지했다. 1차 경연에서도 2위를 했었는데, 나가수3 진짜 강자는 스윗소로우였다.

[제목] 스윗소로우 - 바람이 분다 (원곡가수 이소라) [가수/그룹] 스윗 소로우 (Sweet Sorrow) 멤버:성진환, 인호진, 김영우, 송우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소라; 작곡 이승환; 편곡 강화성, 스윗소로우, Scat Cho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3회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2015.2.13.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