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하동균 - 기다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5회

올드코난 2015. 2. 28. 00:21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자유곡)



5번 무대는 나가수 꽃미남 하동균 노래는 이승열의 기다림. 한국 모던록의 대부라 불리우는 2003년 이승열의 1집 앨범 수록곡으로 쓸쓸한 목소리와 함께 외로움이 잘 묻어나는 곡으로 같은해 2003년 김래원 임수정 주연의 영화 영화 ing 주제곡이었다. 이승열은 유앤미블루라는 듀엣 밴드로 가요계에 데뷔한 모던락의 대표적인 뮤지션으로 개인적으로 나가수1부터 출연을 희망했던 가수였다. 하동균이 노래로 나마 만족감을 주었다. 이 노래 기다림을 들어 본지도 참 오래 되었는데, 대중적인 인기를 얻지는 못했지만, 블루스와 모던락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좋은 반응을 얻었던 곡이다. 경연 결과 3위를 기록했다. 나가수의 확실한 대세남 하동균!

[제목] 하동균 - 기다림 (원곡가수 이승열) [가수] 하동균 (Ha, Dong-Qn)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승열; 편곡 고태영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5회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2015.2.27.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