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윤권, 윤하 - 늦은 후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6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3. 6. 23:45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6. (금) 6회 3라운드 1차 경연 경연 주제: 듀엣미션

1.번 무대는 새가수 나윤권과 윤하 노래는 배우 강성연이 보보로 가수 활동할 당시 부른 늦은 후회. 2001년 발표곡으로 보보 1집의 타이틀곡으로 데뷔곡이었다.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윤하는 나가수2에 출연을 해 당시 가장 어린 막내가수로 가수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2년반이라는 시간이 지나 나가수 무대에 다시선 윤하와 처음 서 본 나윤권의 듀엣무대는 매우 안정적이어서 편한 느낌과 원숙미가 느껴졌다. 적당한 선에서 힘을 뺀 편곡도 좋았다. 경연결과는 6위를 기록해 다음주 2차 경연에 큰 부담을 안게 되었다.

[제목] 나윤권, 윤하 - 늦은 후회 (원곡가수 보보) [가수] 나윤권 (Na, Yoon-Kwon, 황윤권), 윤하 (younha, 고윤하) [장르] K-Pop [제작] 작사 양재선; 작곡/편곡 김형석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6회 '듀엣미션'(2015.3.6.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