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박정현, 홍광호 - Come What May (물랑로즈 OST)[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6회

올드코난 2015. 3. 7. 00:19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6. (금) 6회 3라운드 1차 경연 경연 주제: 듀엣미션

6번 무대는 박정현과 홍광호 듀엣 무대 노래는 Come What May. 이 곡은 영화 ‘물랑루즈 OST’로 이완 맥그리거와 니콜 키드먼이 부른 곡으로 영국 싱글 차트에서 27위에까지 올랐다. 

홍광호는 꽤 유명한 뮤지컬 배우지만 영국에서 활동을 많이 해서인지, 개인적으로 홍광호의 무대를 본 적이 없다. 2년전 무한도전 무한상사에서 정준하가 퇴사를 당하고 나가는 장면에서 홍광호가 부른 서른 즈음에가 매우 인상적이었는데, 그 한번의 노래가 쉽게 잊혀지지 않았었는데, 오늘 홍광호의 무대를 보게 되어 무척 반가웠다. 그리고 박정현의 다양한 음악을 이토록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모습에 박수가 아깝지 않다. 어떤 노래든지 박정현이 부르면 박정현의 노래가 되어 버린다는 것을 재확인시켜 주었다. 이게 나가수 수준이라는 것을 보여준 박정현, 최고였다. 경연결과 2위를 기록했다.

[제목] 박정현, 홍광호 - Come What May(물랑로즈 OST) [가수] 박정현 (Lena Park) & 홍광호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Kevin M Gilvert, David Francis Baerwald; 편곡 안준영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6회 '듀엣미션'(2015.3.6.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