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1위 양파, 김연우 - 하늘을 달리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6회

올드코난 2015. 3. 7. 00:02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6. (금) 6회 3라운드 1차 경연 경연 주제: 듀엣미션

3.번 무대는 양파와 김연우 노래는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 싱어송라이터 이적의 2집 앨범 수록곡으로 가슴속까지 뻥 뚫릴 것만 같은 고음이 뻗어나가는 신나는 록음악으로 현재까지도 꾸준하게 사랑 받고 있는 곡이다. 이 노래는 2010년 슈퍼스타K2에서 허각이 불러 재평가가 된 노래인데, 허각의 영향으로 이 노래 원곡가수가 허각으로 알고 있는 학생들도 있다. 김연우는 유재하 가요제에서 <다가오는 이별로>로 금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하였으며, <나는가수다>에 출연한 적 있는 원년멤버이기도 하다.



양파와 김연우는 발라드 가수여서 이 곡을 발라드스럽게 부를 것 같았지만, 원곡의 락 스타일로 표현했다. 색다른 도전이기는 했는데, 양파에게는 조금 버거웠다. 하지만, 김연우가 든든히 받쳐주었는데, 경연가수가 김연우가 아닌가 하는 착각이 들 정도로 김연우가 무대를 완전히 장악한 공연이었다. 파트너 제대로 고른 양파~ 결국 이날 1위를 기록했다.

[제목] 양파, 김연우 - 하늘을 달리다 (원곡가수 이적)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김연우 (Kim, Yeon-Woo, 김학철)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적; 편곡 안준영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6회 '듀엣미션'(2015.3.6.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