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소찬휘, 반 - 어떤이의 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6회

올드코난 2015. 3. 7. 00:14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6. (금) 6회 3라운드 1차 경연 경연 주제: 듀엣미션

5번 무대는 소찬휘와 반 듀엣 노래는 봄여름가을겨울의 어떤이의 꿈. 사실 소찬휘는 여성 락커로서 더 큰 존재감을 보여주는 가수인데, 나가수 순위라는 점 때문에 지난 2라운드에서는 발라드를 불렀었는데, 이제 다시 소찬휘의 숨어 있던 락커 본능이 되살아 났다. 원곡 보다 사운드를 더 강렬하게 편곡했고, 반의 보컬 역시 힘이 있었다. 이게 락이다! 락스피릿 충만 소찬휘. 경연결과 3위를 기록했다. (음원 유통 안됨)

[제목] 소찬휘, 반 - 어떤이의 꿈 (원곡가수 봄여름가을겨울) [가수] 소찬휘 (So, Chan-Hee, 김경희)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종진; 편곡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