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하동균, 이정 - 말하는 대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6회

올드코난 2015. 3. 7. 00:23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6. (금) 6회 3라운드 1차 경연 경연 주제: 듀엣미션

7번 무대는 하동균과 이정 노래는 2011년 무한도전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유재석과 이적의 처진달팽이가 부른 말하는 대로. 이곡은 은근히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데, 가사를 쓴 유재석의 무명시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냈기에 큰 공감을 얻었기 때문이다. 처절한 절망 속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 도전을 이야기하는 ‘위로가’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정과 하동균은 오랫동안 음악을 함께한 동료로 원티드에서도 함께 활동을 하기도했었다. 그 오랜 호흡을 맞쳐온 이들의 하모니가 참 좋았다. 모든 가수들의 견제대상이 된 하동균은 최근 계속해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고 있는데, 다음주도 그리될지 모르겠다. 하동균을 대적할 가수는 현재로서는 박정현 뿐일 것 같다. 경연결과 4위를 기록했다.

[제목] 하동균, 이정 - 말하는 대로 (원곡가수 처진 달팽이) [가수] 하동균 (Ha, Dong-Qn) & 이정 (Lee Jung)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적, 유재석; 작곡 이적; 편곡 고태영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6회 '듀엣미션'(2015.3.6.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