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휘성, Jess - 행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6회

올드코난 2015. 3. 6. 23:52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6. (금) 6회 3라운드 1차 경연 경연 주제: 듀엣미션

2번 무대는 휘성, 휘성은 최근 떠오르는 여자 래퍼계의 다크호스 데뷔 11년차 래퍼이자 업타운 출신인 제시와 전인권의 ‘행진’을 불렀다. 이 곡은 80년대 청춘들을 대표하는 아이콘인 들국화가 1985년에 발표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으로 1980년대 후반 한국 대중음악의 부흥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 2라운드에 참여해 매우 저조한 성적을 거둔 휘성은 이번 무대에 임하는 자세가 분명 달랐다. 원래 휘성이 추구하는 음악이 R&B인데, 이는 힙합과 한솥밥 장르다. 래퍼 제시가 듀엣으로 나온 것은 자신의 장기대로 후회 없이 경연을 펼쳐보겠다는 생각이었을 것이다. 휘성은 톡톡 튀는 래퍼 제시와 함께 후반부에 휘성만의 리드미컬한 보이스로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근데, 조금은 아쉬웠다. 왠지 휘성이 컨디션이 그리 좋은 것 같지가 않다.

랩은 좋았는데, 뭔가가 조금은 빠진 그런 기분이었다.

[제목] 휘성, Jess - 행진 (원곡가수 들국화) [가수] 휘성 (Wheesung, 최휘성), Jessica H. O. (제시카 에이치오, 호현주)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전인권; 편곡 김문하, 유종호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6회 '듀엣미션'(2015.3.6.문화방송)

19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