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1위 박정현 - Thank You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5회

올드코난 2015. 2. 28. 00:27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자유곡)



6번 무대는 박정현 노래는 넬의 Thank you. 알앤비 요정 박정현은 알고 보면 모던락을 좋아한다. 시즌1에서도 락음악이나 편곡을 락스럽게 많이 했었다. 이곡 Thank you.는 밴드 넬의 2004년 2집 수록곡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사운드로 탄탄한 구성과 꽉 찬 느낌의 멜로디 라인, 서정적이고 신선한 느낌의 곡으로 언뜻 들으면 밝은 가사이지만 사실은 슬픈 내용을 담고 있다. 몽환적인 밴드 넬의 음악은 일반 대중들이 부르기에도 어색하지만, 다른 가수들이 불러도 어울리지 않는다. 그런 점에서 박정현이 곡 해석력과 표현력은 역시 최고라고 극찬을 할 수 밖에 없다. 김동률의 기억의 습작을 자신의 노래처럼 소화해 내더니 이번 넬의 노래마저 자신의 노래로 만들어 버렸다. 순위를 떠나 최고의 점수를 주고 싶다. 

지난주 2위에 이어 1위를 기록한 절대 강자 박정현

[제목] 박정현 - Thank You (원곡가수 넬) [가수] 박정현 (Lena Park, 르나 박)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종완; 편곡 루빈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5회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2015.2.27.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