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스윗 소로우, 정인 - 오르막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6회

올드코난 2015. 3. 7. 00:07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6. (금) 6회 3라운드 1차 경연 경연 주제: 듀엣미션

4.번 무대는 스윗소로우와 정인 노래는 오르막길. 90년대를 풍미한 최고의 발라드 가수이며 현재는 제작자 겸 프로듀서로도 활약하고 있는 윤종신의 ‘월간 윤종신 6월호’에 수록된 곡으로 정인이 불렀던 곡이다. 이 노래를 만든 윤종신은 정인과 조정치 커플을 보면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고 당시 편곡은 조정치가 했었다. 잔잔하게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윤종신과 정인의 듀엣 보다 윤종신 대신 스윗소로우가 함께해 더 좋았다면 윤종신은 씁쓸하겠지, 경연결과 7위를 기록했다. 현재로서는 가장 위험한 순위, 다음주 스윗소로우는 반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제목] 스윗소로우, 정인 - 오르막길 (원곡가수 정인, 윤종신) [가수] 스윗 소로우 (Sweet Sorrow) 멤버:성진환, 인호진, 김영우, 송우진 & 정인 (최정인)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강화성, 스윗소로우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6회 '듀엣미션'(2015.3.6.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