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신용재 - 처음 본 순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7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7. 11. 20:30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11. (토) 207회 불후의 명곡 - 구창모 편 1부 1번 순서는 미성의 신용재 전설까지 반하게 한 신용재의 노래는 <송골매-처음 본 순간> 1983년 송골매 3집 수록곡으로 첫만남의 설렘을 경쾌한 소트트 락에 구창모의 비음섞인 목소리가 호소력있게 들렸던 노래로 이곡의 성공으로 송골매는 당대 최고의 밴드로 입지를 다진다.



신용재는 펑크 스타일의 원곡을 가사에 집중해서 여심을 잡아보겠다는 마음을 담아 편곡했고, 노래 역시 여인을 유혹하듯 편하면서도 달콤하게 불렀다. 요즘 유행하는 꿀썸을 느끼게 하는 노래였다. 경연 결과 390표를 얻어 2번 제이를 누르고 송소희에게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전설 구창모는 신용재의 무대에 대한 소감을 "나도 높은 음을 내는 편이었는데, 나보다 더 높이 부르더라. 첫 음부터 전율이 느껴졌다. "고 평했다.


[제목] 신용재 - 처음 본 순간 (원곡가수 송골매) [가수] 신용재 (Shin,Yong-Jae) 포맨 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구창모; 편곡 KingMing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구창모 1편 (2015.7.1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