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황치열 - 정 때문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6회

올드코난 2015. 7. 4. 21:54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4. (토) 206회 불후의 명곡 - 트로트 디바 김지애&문희옥 편

4번 순서는 오르는 여심 스나이퍼, 애절한 감성 발라드부터 신나는 댄스까지 못 하는 것 없는 매력 만점 보컬리스트, 황치열 이번 노래는 <문희옥-정 때문에> 1998년 발표곡으로 문희옥의 데뷔 10주년 앨범 수록곡이다. 문희옥의 3대 히트곡 중 하나로 꼽힌다. 1995년 결혼후 3년의 공백기가 있었지만, 이 노래의 성공으로 재기에 성공하게 된다.



황치열이 이 노래를 선곡한 이유는 지금 구미시에 있는 어머니의 애창곡으로 어머니께 바치는 노래다.

지난번 시원한 댄스 무대를 보여주었던 황치열은 이번에는 잔잔하면서도 애절한 정통 발라드를 불렀다. 트로트곡이지만, 사실 가사가 참 애처로운 노래였는데, 발라드고 편곡해서 들어 보니, 슬프고 애절한 노래였다. 경연 결과는 418표로 황치열 승리. 다음 순서 버즈까지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황치열 - 정 때문에 (원곡가수 문희옥) [가수] 황치열(Ten2 (치열)Chie-Yeol)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박용진; 편곡 장지원, 박동일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김지애 & 문희옥편) (2015.7.4.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