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이세준 - 물레야

올드코난 2015. 7. 4. 21:37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4. (토) 206회 불후의 명곡 - 트로트 디바 김지애&문희옥 편

2번 순서는 카리스마 미성 보컬 이세준 하프부터 핸드벨에 이어 이번엔 대금이다, 이세준의 노래는 <김지애-물레야> 1986년 발표, 당시 무명에 가까운 신인이었던 김지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알리게 된 첫 번째 히트곡이다.



이세준은 대금 연주와 함께 구슬픈 절대 미성으로 한을 토해내는 열창의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에게 가슴 먹먹한 울림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전 무대의 남상일과 이세준 둘 모두 국악과 트로트를 결합한 비슷한 장르로 대결을 했지만 목소리가 남성일은 탁성으로 이세준은 미성으로 다른 스타일로 불렀다. 경연 대결 결과는 364표로 남상일이 승리를 거두었다. 쓸쓸히 무대를 내려가는 이세준

[제목] 이세준 - 물레야 (원곡가수 김지애) [가수] 이세준 (Lee, Se-Jun) * 유리상자, July, M4, 줄라이 프로젝트 , JJHolic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금나영; 작곡 박춘석; 편곡 이자은 [앨범]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김지애 & 문희옥편) (2015.7.4.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은 아직 올라오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