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버즈 - 몰래한 사랑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6회

올드코난 2015. 7. 4. 22:02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4. (토) 206회 불후의 명곡 - 트로트 디바 김지애&문희옥 편

5번 순서는 파워풀한 가창력 력적인 꽃미남 밴드 버즈 <김지애-몰래한 사랑> 1990년 김지애5집 수록곡으로 1991년 가요톱텐 5주간 1위를 기록했다. 이 노래는 시인 김동원 38년전에 써 놓은 가사에 이용이 곡을 넣어 만들었는데, 이용이 들려준 곡을 한 번 듣고 그 음이 잊혀지지 않아 밤 늦은 시간에 이용을 찾아갈 정도로 열의를 보이며 곡을 받았다고 전한다.



버즈는 이곡을 락과 팝으로 편곡했다. 확달라진 버즈를 기대해 달라는 인터뷰의 말처럼 화려한 연주와 민경훈의 강렬한 열창이 강한 맛을 남겼다. 김지애가 여자의 순정을 담았던 노래를 들려주었다면 버즈는 트로피에 대한 열망을 담아 불렀다. 경연 결과는 황치열 2연승.



[제목] 버즈 - 몰래한 사랑 (원곡가수 김지애) [가수/밴드] 버즈 (Buzz) 멤버: 민경훈 (보컬), 손성희 (기타), 윤우현 (기타), 신준기 (베이스), 김예준 (드럼)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동원 [Pastel]; 작곡 이용; 편곡 버즈, 문상선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김지애 & 문희옥편) (2015.7.4.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