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 얄미운 사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6회

올드코난 2015. 7. 4. 21:44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4. (토) 206회 불후의 명곡 - 트로트 디바 김지애&문희옥 편 3번 순서는 재기 발랄 퍼포먼스의 아이콘, 울랄라세션 오늘 퍼포먼스의 끝판왕을 보여주겠다 할아버지, 할머니로 완벽 변신한 울랄라세션의 감동 두 배! 재미 두 배! 유쾌한 퍼포먼스 향연 어르신들의 즐거운 인생을 위하여 <김지애-얄미운 사람> 

1989년 발표곡으로 발표와 동시에 인기를 얻은 당시 최고의 히트곡이었다. 이 노래의 인기로 무명가수였던 김지애은 인기가수로 전성기를 맞게 된다. 김지애는 이때 처음 가수가 되었다는 것을 실감했다고 전한다. 그리고,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김지애는 군가같은 분위기가 싫어 반번에 거절했지만, 노래를 만든 전영록의 회유로 노래를 부르게 되었고 결국 큰 성공을 거두게 된 것이다. 가요톱텐에서 5주간 1위를 기록했는데, 실재로는 그 이상이었다.



울랄라세션의 이번 주제는 ‘회춘’이다. 가장 얄미운 것은 떠나가는 나이라는 울랄라의 말이 남 이야기가 아니다(^^) 노인 복장으로 무대에 오른 울랄라세션은 떠나가는 세월과 젊음을 가지말라 외친다. 전국의 할아버지 할머니가 기뻤을 무대. 경연 결과는 397표로 울랄라세션이 승리를 거두었다. 다음순서 황치열에게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한다.

[제목] 울랄라세션 - 얄미운 사람 (원곡가수 김지애) [가수/그룹] 울랄라세션 (ULALA SESSION) 멤버: 임윤택, 박승일, 김명훈, 박광선, 군조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전영록; 편곡 유재경, 알고보니 노는언니 [앨범]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김지애 & 문희옥편) (2015.7.4.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