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김연지 - 남남북녀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6회 우승곡

올드코난 2015. 7. 4. 22:09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4. (토) 206회 불후의 명곡 - 트로트 디바 김지애&문희옥 편 6번 순서는 가요계 차세대 감성 디바, 김연지 <김지애-남남북녀> 1991년 발표곡으로 젊은이들이 농촌을 떠나는 현실을 담은 세태풍자 노래로 작사가 김병걸은 신문에서 농촌총각 결혼 문제의 심각성을 다룬 기사를 보고 노랫말을 썼다고 한다.



이전까지 애절한 발라드로 많은 남성의 마음을 아프게 한 김연지는 오늘은 분위기를 바꿨다. 불후의명곡에서는 처음 들려주고 보여준 댄스 무대였다. 한가지 장르로는 불후의명곡에서 어렵다는 것을 깨달은 김연지의 파격 변신. 경연 결과는 423표로 김연지 승리. 마지막 순서 세발까마귀 마저 누르고 2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3번 출연만에 우승을 한 연지는 앞으로 불후의명곡의 차세대 디바로 손승연 , 에일리 등과 재미있는 맞수가 될 전망이다.



[제목] 김연지 - 남남북녀 (원곡가수 김지애) [가수] 김연지 (Kim, Yeon-Ji) *SeeYa멤버[장르] K-Pop [제작] 작사 김동원 [Pastel]; 작곡 이용; 편곡 버즈, 문상선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김지애 & 문희옥편) (2015.7.4.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