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4. (토) 206회 불후의 명곡 - 트로트 디바 김지애&문희옥 편
7번 마지막 순서는 가요계의 HOT한 화제의 신인 그룹, 세발까마귀, 믿을 수 없는 화려하고 탄탄한 랩, 비트박스, 가창력을 가진 세발까마귀 <불후의 명곡> 두 번째 무대! <문희옥-사랑의 거리> 1989년 문희옥 2집 수록곡으로 정통 트로트 리듬에 당시 현대식 폭스트로트 장르의 노래로 상위권의 성적을 거둔 노래.
세발까마귀는 지난 첫 출연에 434표 고득점이라는 높은 성적을 거두었다. 정동하에 패해 우승을 하지는 못했지만 ‘세발까마귀’의 이름을 각인시키는데는 성공했다. 오늘은 2번째 출연으로 첫출연 못지 않은 랩과 소울 비트박스가 멋지게 조화가 되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객석을 뜨겁게 달군 세 남자의 번째 무대 경연결과는 김연지가 2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세발까마귀 - 사랑의 거리 (원곡가수 문희옥) [가수/그룹/트리오] 세발까마귀 (T.L Crow) 멤버: 원(Rap), 이펙 킴(Beatbox & Rap), 훈 제이 (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 정은이; 작곡 남국인; 편곡 신형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김지애 & 문희옥편) (2015.7.4.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