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53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곡 대결 정리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05회 2017.4.2]

올드코난 2017. 4. 2. 19:03
반응형

노래할고양 3연속 가왕에 도전한다. 그리고 그녀에 맞서는 8명의 가수들. 2015년 첫 선을 보인 복면가왕 2주년 특집 53대 가왕은 누가 될지.

[1라운드 듀엣곡 대결]

1. 첫 번째 대결! 노래로 새 세상을 꿈꾸는 의적 '아버지를 아버지라 못 부르고 노래 부르는 홍길동‘ VS 당신의 귀를 노리는 마성의 보이스 '여심도둑 괴도루팡‘

남남대결 노래는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둘의 키 차이가 나고 목소리와 보컬도 차이가 있었다. 홍길동은 가수가 아니라는 생각을 해봤고, 루팡은 가수라고 짐작해 보고 둘 다 귀에 익숙한 목소리였다. 결과는 65대 34로 괴도루팡의 승리. 홍길동의 정체는 개그맨 문세윤이었다. 문세윤 노래 잘하네~


2. 두 번째 대결! 초원 위에 울려 퍼지는 맑고 고운 목소리 '음메~기살어 의기양양‘ VS 양떼들을 몰고 나선 노래 전국투어 '양천구 목동 양치기 소년’

남녀대결 노래는 자우림의 하하하쏭. 성별만큼 특색이 다른 목소리의 주인공들이 만났다. 간만에 듣는 혼성 듀오 하모니가 멋졌다. 분명 귀에 익숙하지만 확실히 누구인지는 몰랐던 이들 대결 경연 결과는 61대38로 양치기소년승. 의기양양의 정체는 베이비복스의 심은진이었다.


3.세 번째 대결! 노래시키신 분~ 어디든 달려가는 '선입금 후출발 화환맨!‘ VS 밤새도록 달리는 노래 대축제!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파티왕!‘

남남대결 노래는 조용필의 여행을 떠나요, 화창한 봄 이제 여행을 떠날 시기가 되었지. 시기상 딱 맞는 선곡이다. 5월 9일 대선이 끝나면 나도 홀가분하게 여행을 떠나 볼까 한다. 흥과 센스도 있어 스트레스 시원하게 날려준 이들의 대결 결과는 66대 33으로 파티왕 승리. 화환맨의 정체는 이윤석의 친구 개그맨 서경석이었다.


4.네 번째 대결! 흥 많은 새댁의 노래 레시피! '노래9단 흥부자댁‘ VS “너 노래방으로 따라와!” '음색깡패 깻잎소녀‘

여대여의 대결 노래는 김범수의 보고싶다. 이전의 흥겨웠던 무대들을 차분히 정리해 주는 선곡이었다. 그리고 이번 주는 대체적으로 실력차이들이 있었는데, 이들은 취향의 문제일뿐 좋은 보컬들이었다. 이들의 노래로 한주를 조용히 마무리하기를 바라며. 경연 결과는 58대 41로 흥부자댁 승리. 깻잎소녀의 정체는 투애니원의 공민지였다.


[1라운드 결과]

1라운드 진출자: 아버지를 아버지라 못 부르고 노래 부르는 홍길동 (문세윤), 음메~기살어 의기양양(심은진), 선입금 후출발 화환맨(서경석), 음색깡패 깻잎소녀(공민지)

2라운드 진출자: 여심도둑 괴도루팡, 양천구 목동 양치기 소년,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파티왕, 노래9단 흥부자댁


[방송리뷰/종합]

2주년특집 53대 가왕전 1라운드 대결을 정리해 보면 첫탈락자 문세윤과 3번째 탈락자였던 서경석은 개그맨으로 1라운드용 복면가수로 제 역할을 해주었다. 즐거운 무대를 위해 희생해준 점에 감사를 보내고 서경석과 이윤석의 20년 우정과 앞으로 25년 우정을 기대해 본다. 그리고 2번째 탈락자였던 베이비 복스 심은진은 참 오랜만에 본다. 베이비 복스가 올해 20주년이라고 하는데, 재결합을 위한 사전 포석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봤다. 올해 베이비 복스의 재결합이 성사될지 기대 해본다. 끝으로 투애니원의 공민지는 반가움과 안타까움 모두를 느꼈다. 이렇게 좋은 보컬을 래퍼로만 알고 있었다. 공민지의 새출발을 응원하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