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 세상

울랄라세션 임윤택 사망 소식에 슬픔과 감사함을 느꼈다.

올드코난 2013. 2. 11. 22:26
반응형

지난달에 임윤택이 시상식에 모습을 드러냈었다.

그때 나는 이미 직감했다.

얼마 남자 않았다는 것을

아직 한창 나이에 세상을 떠나 너무 안타깝다.

작년에 결혼해 딸을 낳은지 얼마 안된 새 신랑이어서 더더욱 마음이 아프다.

 

 

울랄라세션 故 임윤택 사망 소식에 슬픔과 감사함을 느꼈다.

 

임윤택 사망 소식에 많은 팬들이 슬퍼하고 있다.

그리고 울랄라세션의 앞날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나는 먼저 그의 고통을 멈추게 해준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

내 주변에 암으로 돌아가신 분들을 나는 많이 봐왔다.

그 고통은 간호를 해 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것이다.

당사자는 고통스럽고, 옆을 지키는 사람의 가슴은 미어 터질 것 같다.

임윤택은 마지막 순간까지 큰 육체적인 고통을 느꼈을 것이다.

마음이 너무 아프다.

이제 그 고통을 멈추게 해준 하늘에게 감사를 드려야 하지 않을까.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임윤택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의 가슴에 남아 있다. 우리가 임윤택을 기억할 때마다 그는 살아 있는 것이다.

이름을 남긴다는 것. 이게 바로 영생이라고 한 말씀이 있다.

2011년 슈퍼스타K3에 우승을 하게 된 것도 임윤택이라는 존재를 마지막으로 남기라는 하늘의 계시가 아니었을까.

임윤택을 알게 되어 하늘에 감사함을 느낀다.

 

그리고 울랄라세션의 미래는 걱정하지 말기를 故 임윤택 씨에게 말하고 싶다.

불후의명곡2에서 이미 임윤택 없이 홀로서기를 실험했고 좋은 평가를 받았다.

임윤택도 그걸 봤기에 동료 곁을 떠날 수 있었을 것이다.

무엇보다 팬들이 울랄라세션을 지켜줄 것이다.

울랄라 팬심은 작지 않다.

 

마지막으로 오랜기간 투병생활로 마지막까지 힘든 생을 살았던 고 임윤택 씨, 하늘에서 더 이상의 고통이 없는 영원한 행복을 기원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면서.

글 작성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