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교통사고 사망 레이디스코드 은비, 고인의 명복과 권리세 이소정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올드코난 2014. 9. 3. 10:31
반응형

오늘 새벽 오전 1시 20분경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타고 있던 승합차가 영동고속도로를 타고 인천으로 향하던 중 신갈분기점 부근에서 빗길에 미끄러져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사고 발생후 수원의 성빈센트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은비(본명 고은비)는 사망하고 다른 멤버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어 7시간째 수술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로서는 섣부른 예측이 나오지 못할만큼 심각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생일날 교통 사고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레이디스코드 은비, 고인의 명복과 권리세, 이소정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그리고 사고 발생일인 으놀은 바로 은비의 생일이라고 하는 군요.

생일날 이런 참변을 당해 더더욱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아직 제대로 피지도 못한 꽃다운 나이의 은비씨의 명복을 빈다.

 은비 (고은비; 1992년 11월 23일 ~ 2014년 9월 3일 (향년 21세))

 

그리고, 소정과 권리세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이 사고로 큰 타격을 입겠지만, 이것을 극복하면 레이디스코드는 한단계 도약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현재로서는 어떤 상태인지 모르지만, 받드시 회복될 것으로 믿습니다. 비운의 걸그룹으로 남지 말고 최고의 걸그룹이 되주기를 바랍니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