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박상민 - 아빠의 청춘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3회

올드코난 2015. 8. 22. 20:55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8.22. (토) 213회 불후의 명곡 - 작사가 故 반야월편 5번 순서는 명품 보컬 박상민 두 딸과 함께 한 세부녀의 행복한 무대 <오기택-아빠의 청춘> 


1964년 발표곡으로 자식들을 위해 희생한 아버지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수많은 아버지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노래다. 1966년 같은 제목의 영화 주제가로도 쓰여졌다. 발표 당시는 물론이고 이후 80년대와 90년대에 흔들리는 아버지의 위상과 다시 맞물리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영원한 아버지의 노래 사부가이다.



지난 첫 출연에서 1승도 거두지 못한 전설의 가수 박상민의 비장의 무기는 두딸이었다. 뛰어난 가청력으로 렛잇고를 시작해 아빠의 청춘을 따라 부르는 딸들이 귀여우면서 대견해 보인다. 너무 사랑스러워 저절로 미소가 나왔던 무대. 경연 결과는 427표로 박상민 승리! 뒤이어 멜로디데이 여은, 홍경민 마저 누르고 3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박상민 - 아빠의 청춘 (원곡가수 오기택) [가수] 박상민 (Park, Sang-Min) [장르] K-Pop [제작] 작사 반야월; 작곡 손목인; 편곡 서재하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고 반야월 편 (2015.8.22.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