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황치열 - 울고 넘는 박달재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3회

올드코난 2015. 8. 22. 20:28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8.22. (토) 213회 불후의 명곡 - 작사가 故 반야월편 2번 순서는 불후의 공식 ‘2015 슈퍼루키’ 황치열의 노래는 <박재홍-울고 넘는 박달재>1950년 발표곡으로 박재홍 씨가 처음 불렀다. 구슬픈 창법으로 애절한 정서를 표현해 그 시대 사람들에게는 잊지 못할 노래로 남아 있다.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 했고, 현재 제천시 박달재 정상에 이 노래비가 세워져 있다.



지난주 2015 슈퍼루키로 우승을 차지한 황치열은 자신감이 확실히 up+up이다. 무명 시절의 치열은 이제는 잊어도 될 듯. 경연 결과는 380표로 황치열 승리. 역시 대세! 다음순서 알고 보니 동갑내기 한지상에게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황치열 - 울고 넘는 박달재 (원곡가수 박재홍) [가수] 황치열 (Ten2, 치열, Chie-Yeol) [장르] K-Pop [제작] 작사 반야월; 작곡 김교성; 편곡 장지원, 박동일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고 반야월 편 (2015.8.22.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동영상]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