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한지상 - 산장의 여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3회

올드코난 2015. 8. 22. 20:41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8.22. (토) 213회 불후의 명곡 - 작사가 故 반야월편 3번 순서는 7개월 만에 돌아온 뮤지컬계의 슈퍼스타, 한지상 노래는 <권혜경-산장의 여인> 1957년 발표곡으로 박냐월이 과거 위문공연 당시, 병 때문에 애인에게 실연당한 한 여인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노래로 옮겼다고 밝혔다. 조용필의 애창곡으로 이 노래를 불렀던 권혜경이 세상을 떠나기 하루 전 조용필이 콘서트에서 이 노래르 우연히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뮤지컬 계에서는 슈퍼스타인 한지상은 7개월전 (2015.1.31.184회 이장희 편) 불후의명곡에서 처음으로 우승을 맛보고 오랜만에 다시 출연을 하게 되었다. 당시 애인을 불러 큰 여운을 남겼었는데, 이번 무대에서도 뮤지컬 배우다운 표현력과 연기, 뛰어난 노래로 진한 여운이 남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노래 말미 나래이션은 감동을 더 배가 시켜주었다.

동갑내기 황치열과의 첫 대결 결과는 396표로 한지상 승리. 뒷순서 호란까지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한지상 - 산장의 여인 (원곡가수 권혜경) [가수/뮤지컬 배우] 한지상 [장르] K-Pop [제작] 작사 반야월; 작곡 이재호; 편곡 전종혁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고 반야월 편 (2015.8.22.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동영상]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