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스페셜, 가장 많이 본 인기 동영상 Top4

올드코난 2015. 9. 29. 12:35
반응형

추석연휴 마지막 날 오전 MBC에서 복면가왕 스페셜 편이 방송되었다. 지난주까지 방송된 복면가왕의 기록들에 대해 가볍게 정리를 하는 시간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조금은 미흡하다 생각하지만, 한 번 볼만하다는 생각에 정리를 해본다. 우선 인터넷으로 공개된 영상 중 가장 많이 본 동영상부터 소개한다.

MBC 복면가왕 스페셜, 네티즌의 선택 - 가장 많이 본 화제의 인기 동영상 Top4


1. 김연우, 배다해 - 오페라의 유령

개인적으로도 최고였다고 평가를 했던 바로 그 노래. 김연우(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배다해(질풍노도 유니콘)의 오페라의 유령이 1위를 기록했다. 현재까지 331만회 조회수를 기록한 오페라의 유령은 지금 다시 봐도 최고였다. 알다시피 경연 결과는 단 1표차이로 김연우가 승리를 거두었는데, 만일 1표가 배다해에게 갖다면 또 다른 역사가 씌여졌을 것이다.


[Video] ☞ 방송 영상 출처 다음 tvpot *


2.김연우 - 가질수 없는 너

조회수 304만을 기록한 가질수 없는 너가 2위를 기록했다. 1위와 2위에 김연우 이름이 올라왔다. 괜히 발라드의 신 연우신이 아니다^^. 지금까지 많은 가수들이 불러봤던 가질수 없는 너를 이토록 완벽하고 흔들림 없이 소화해낸 김연우는 노래는 이렇게 불러야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기교와 감성 그리고 냉점함까지 잃지 않은 진정 최고만이 이렇게 부를 수 있는 것이다.

[Video] ☞ 방송 영상 출처 다음 tvpot * 


3. 백청강 - 화장을 고치고

조회수 249만을 기록한 백청강의 화장을 고치고가 3위를 기록했다. 특히 백청강은 여장을 했기에 아무도 예상을 하지 못했던 최고의 반전의 출연자이기도 했다. 나 역시 백청강일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Video] ☞ 방송 영상 출처 다음 tvpot *


4. 루나 - 혼자라고 생각말기

조회수 208만을 기고한 에프엑스 루나의 혼자라고 생각말기가 4위를 기록했다. 정규편성후 첫 복명가왕이며 최초의 2회연속 복면가왕을 기록한 루나는 북면가왕이 정규편성 후 성공을 하게 만든 1등 공신이었다는 사실을 분명하다. 루나가 참 노래를 잘하는 가수였다는 사실과 아이돌을 무시하지 말라는 확실한 경고를 보여주었던 무대였었다.

 [Video] ☞ 방송 영상 출처 다음 tvpot *


여기까지가 MBC에서 공개된 1위에서 4위까지의 인기 동영상이었습니다.

이 결과를 보면 김연우와 루나가 역대 가왕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를 둘려주었었고, 백청강은 최고의 반전을 보여주었다고 정리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음페이지 계속)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