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이영진 여린 성격의 여자였다. 센여자는 편견 (복면가왕 내 귀에 캔디 정체 이영진)

올드코난 2015. 11. 15. 19:14
반응형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33회 2015.1.15. (일) 17대 복면가왕전 1라운드 듀엣대결 첫 번째 대결 팀이었던 모델겸 배우 이영진(내 귀에 캔디) 의 대결 상대는 ‘탑 오브 더 월드’로 여대여의 대결이었다. 

노래는 자우림의 헤이헤이헤이. 이영진의 중저음의 목소리에 탑의 요연함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준 무대였고 경연 결과는 62대 39로 이영진이 패하고 탑이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캔디의 정체는 모델겸 배우 이영진이었다.



이영진은 모델 출신으로 도시적인 외모와 황금 몸매 비율로 잘 알려진 스타급 모델이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영화 배우로 데뷔를 해 몇 편의 영화에 출연을 했고 김구라와는 설국열차를 패러디한 떡국열차에서 호흡을 맞춘 적도 있다.


이영진은 차가워 보이는 첫인상 때문에 “차갑다, 냉정하다, 무서워 보인다, 세 보인다..”등의 편견을 갖고 있다. 사실을 애교도 많고 수줍움이 많은 여성스럽고 소녀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캔디라는 복면가명을 얻게 된 것도 합주실에서 연습을 할 때 사운드가 커 무서워 눈물을 흘리고 말았던 것이다. 그래서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않는 ‘캔디’라는 이름을 얻었다는 후문.

이제 이영진에 대해서는 센 여자라는 편견에서 벗어나기를.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