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복면가왕 업텐션 환희 선율 둘 다 출연했는데 아직도 못 뜬 업텐션 다시 시작해! (업텐션 제발 뜨기를 바라며)

올드코난 2017. 7. 25. 15:11
반응형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1회 2017.7.23 (일) 61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대결 세 번째 대결 팀이었던 환희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 수호랑!는 넌 내게 반했어 반다비'와 대결을 펼쳤다. 평창 올림픽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남녀대결로 노래는 2015년 발표된 김남주와 육성재의 듀엣곡 사진으로 결과는 52대47 5표차이로 패해 환희가 가면을 벗었다. 그런데 환희의 얼굴을 아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다. 그뿐이 아니다 벌써 방송이 나간지 2일이 되었는데 업텐션에 대한 이야기가 없어 안타까운 마음에 몇자 적는다.


[참고] 업텐션은 2015년 9월 9일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 데뷔하고 2015년 9월 10일 데뷔 무대를 가진후 9월 11일 첫 미니 음반 一級秘密 (일급비밀)을 발매하고 현재까지 6장의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멤버는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업텐션), 샤오 등이다.


환희 이전에 2016년 21대 가왕전에 업텐션 선율(경국지색 어우동)이 출연했었다. 1라운드에서 김돈규의 ‘다시 태어나도’를 김진우(소울충만 체키라웃) 듀엣으로 불러 51대 48 3표차이로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해 소찬휘의 티어스를 불렀다. 이때문해도 선율이 남자일 것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었다. 대결상대는 KCM으로 경연 결과 74대 25 큰 차이로 패하기는 했지만 선율에 대한 관심이 컸다고 생각했는데... 이후 조용했다. -.-


그리고 1년하고도 6개월이 지나 업텐션 환희 (평창의 마스코트 나야나~수호랑!)가 다시 출연해 업텐션에 보컬이 2명이나 있음을 알렸다. 이 정도되면 업텐션 떠야 되는 것 아닐까. 불과 이틀만에 다시 조용한 것을 보면서 안타깝다는 생각을 해본다. 


이유가 무얼까. 뭐가 부족하지? 

좋은 노래를 만나지 못했고 아직 운이 따르지 않았다 생각해 본다.


지난달 6월에 미니앨범 STAR;DOM을 발표했는데 타이틀곡이 시작해 (Runner)였다. 사랑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달려가는 남자의 의지를 담은 곡인데, 제목처럼 업텐션이 다시 시작해 보기를 바라며.


[Video] ☞ 업텐션 신곡 시작해 뮤직비디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도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