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사글은 통 쓰지 않고 사실상 접었지만, 너무 반가운 소식이 있어 몇자 적습니다. 오늘 MBC 신임사장에 최승호 PD가 내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박수 짝짝짝~~~ ^^) 정말 기쁩니다. 


2012년 이명박 정권 당시 MBC 파업에 참여했다는 이유로 해직당하고 이후 시민언론 뉴스타파를 통해 언론들이 침묵하던 5년동안 언론인의 양심을 지키며 불의에 맞서 싸워온 최승호 PD는 진정한 언론인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최승호 PD가 MBC 사장으로 결정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MBC는 제자리를 찾아갈 것으로 확신합니다. 최승호 PD는 과거 사랑받던 국민의 방송 MBC의 추억과 명성과 되찾아 주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MBC를 망쳤던 김재철 사장과 김장겸사장을 포함해 언론 부역자들의 만행을 반드시 밝혀내어 이들을 법적 책임을 물어야겠습니다. 이들을 확실히 단죄하지 않고 어설프게 화합을 명목으로 용서한다면 언론 부역자들은 다시 살아나 MBC를 망치게 될 겁니다. 최승호 신임 MBC 사장은 과감에게 이들 언론부역자들을 MBC에서 퇴출시키기를 바랍니다. 지금 MBC에 필요한 것은 날카로운 칼이며, 국민들은 그 칼을 제대로 쓸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말하지 않아도 최승호 사장이 더 잘 아실 것으로 알며 이만 줄이며, 다시 한번 최승호 신임사장 임명을 축하드립니다. 지난 5년동안 응원했듯이 앞으로도 당신을 응원할 겁니다. 최승호 사장 화이팅!!!  

그리고 만나면 좋은 친구 MBC도 화이팅~~

Posted by 더불어 사는 세상 Old Conan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능아잼 2017.12.08 14: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따 우덜식 방송장악은 착한 장악이랑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