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이설아 - 엄마로 산다는 것은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SBS K팝스타4 2회(2014.11.30)

올드코난 2014. 12. 1. 03:45
반응형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 4 2회(2014.11.30 토))에서 방송되었던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바로 그 노래 이설아의 어머니를 위한 사모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이 정식 음원으로 발매가 되었다.


이 시대 한국에서 어머미로 산다는 것은 얼마나 힘들고 고달플까. 딸이 입장에서 본 엄마의 외로움 고난의 삶을 담은 노래로 이설아가 직접 만들었다. 1년전 시즌3에 출연했다 아쉽게 탈락했었던 이설아는 제2의 노영심이라는 평가를 심사위원들에게 들었는데, 앞으로 그녀가 어디단계까지 갈지 모르지만, 새로운 싱어송라이터의 출연을 알린 곡이라고 평가해 본다.

엄마를 생각해 보면서 노래를 들어 보기를 권한다. 저절로 흐르는 눈물을 느낄 수 조차 없을 만큼 감동적이다.

[제목] 이설아 - 엄마로 산다는 것은 [가수] 이설아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이설아 [앨범] [싱글] K팝 스타 시즌4 '엄마로 산다는 것은' (2014.11.30 SBS콘텐츠허브)

[Music Video/Audio]  ☞ 출처 SBS홈페이지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이설아 엄마로 산다는 것은 노래가사

 

늦은 밤 선잠에서 깨어 현관문 열리는 소리에

부시시한 얼굴 아들, 밥은 먹었느냐

 

피곤하니 쉬어야겠다며 짜증 섞인 말투로

방문 휙 닫고 나면 들고 오는 과일 한 접시

 

엄마도 소녀일 때가, 엄마도 나만할 때가

엄마도 아리따웠던 때가 있었겠지

 

그 모든 걸 다 버리고 세상에서 가장 강한 존재 엄마,

엄마로 산다는 것은 

아프지 말거라, 그거면 됐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정보
SBS | 일 16시 50분 | 2014-11-23 ~
출연
전현무, 양현석, 박진영, 유희열
소개
꿈이 현실이 되는 진짜 오디션!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시즌1, 시즌2 TOP 10 및 시즌3 화제의 참가자 전원 ...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