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역대 3라운드 탈락자 총정리 (1회부터 26회)까지

올드코난 2015. 10. 5. 10:33
반응형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총정리 1탄 역대 복면가왕, 2탄 준우승자들, 3탄 26회까지 출연한 출연자들 명단에 이어 4탄은 3라운드까지 진출해 패한 가왕전에 미처 진출하지 못한 그래서 더 아쉬운 3라운드 탈락자들을 정리해 본다.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총정리 4탄 1회부터 26회(13대 복면가왕)까지 3라운드 진출 및 탈락자 총정리


다들알겠지만, 3라운드 탈락자가 가왕전에 진출하지 못한 것은 2대 가왕전부터다. 설특집(파일럿)과 정규편성 후 초대 가왕 1대 가왕전은 3라운드가 곧 가왕전이었다. 이후 2대 가왕전부터 3라운드 승자가 가왕전과 맞붙는 가왕 결정전이다. 참고하시길.


[표: 1대~13대까지 3라운드 진출자]

 

 닉네임

 본명

 비고

설특집

 깃털달린 오렌지

 김예원

 솔지(가왕)에 패

 1대

 꽃피는 오골계

 산들 

 루나(가왕)에 패

 2대

 우아한 석고부인

 장혜진 

 나비에 패

 3대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육성재

 진주(가왕)에 패

 4대

 고주파 쌍더듬이

 에일리

 김연우(가왕)에 패

 5대

 모기향 필 무렵

 임세준

 조장혁에 패

 6대

 킬리만자로의 표범

 나윤권

 정은지에 패

 7대

 소녀감성 우체통

 린

 김연우에 패

 8대

 죠스가 나타났다

 테이

 이정(가왕)에 패

 9대

 마실 나온 솜사탕

 강민경

 여은(가왕)에 패

 10대

 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오비이락

 김승미

 홍지민(가왕)에 패

 11대

 밤에 피는 장미

 신효범 

 엑소 첸에 패

 12대

 상남자 터프가이

 임형주

 소냐(가왕)에 패

 13대

 십오야 밝은 둥근 달

 이석훈

 코스모스(가왕)에 패




13인의 3라운드진출/탈락자들에 대해 간략히 설명해 본다.


1.김예원 (깃털달린 오렌지)

1라운드에서 조권 (꼬고리 같은 파랑새), 2라운드에서 케이윌(오페라스타), 마지막 3라운드에서 솔지 (자체검열 모자이크)에 패했다. 김예원의 재발견이었다는 평가가 많았다. 이후 9월 11일 상암 DMC 페스티벌 2015 MBC 특별생방송 편에 진출했지만 당시 날씨를 포함한 여러 상황에서 좋은 노래를 들려주지 못하고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2.산들 (꽃피는 오골계)

1라운드에서 개그맨 정철규 (감전주의 액션로봇), 2라운드에서 아이비(앙칼진 백고양이), 마지막 3라운드에서 에프엑스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에 패했다. 이후 루나는 1대와 2대 가왕까지 2회연속 가왕에 등극한다.


3. 장혜진 (우아한 석고 부인)

1라운드에서 지나(이상한 나라의 여우), 2라운드 창민(남산위에 저 소나무)을 누르고 3라운드에서 나비(정확하게 반갈렸네)에 패했다. 장혜진 역시 9월 11일 상암 DMC 페스티벌 2015 MBC 특별생방송 편에 출연을 했었는데, 결과는 좋지 않았다.


4. 육성재(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1라운드 가희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 2라운드 이종원(도와줘요 실버맨)에 승리하고 3라운드에서는 진주 (딸랑딸랑 종달새)에 패했다. 진주는 이후 2대가왕 루나를 누르고 3대 복면가왕이 된다.


5. 에일리(고주파 쌍더듬이)

1라운드 육중완(우리아빠 힘내세요, 2라운드 블락비 태일 (상암동 호루라기)에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 김연우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패했다. 김연우는 4대~7대까지 4회연속 가왕에 등극을 했는데, 돌이켜 보면 에일 리가 김연우를 만난 것은 운이 없었다.


6. 임세준(모기향 필 무렵)

1라운드 배우 김슬기(3초면 끝 마스터키), 2라운드 틴탑의 천지(로맨틱 쌍다이아)에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에서 조장혁(마른하늘에 날벼락)에 패했다.


7.나윤권(킬리만자로의 표범)

1라운드 선우(찜질중독 양머리), 2라운드 현쥬니(빙수야 팥빙수야)에 승리, 3라운드에서 정은지(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에 패했다.


8. 린(소녀감성 우체통)

1라운드 고명환(회식의 신 탬버린) , 2라운드 송원근 (오~필승 코리아), 3라운드에서 스피카 김보아(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잭) 에 패했다.


9. 테이 (죠스가 나타났다)

1라운드 아나운서 김소영(비 내리는 호남선), 2라운드 정수라(하루 세 번 치카치카)에 승리, 3라운드에서 이정(노래왕 통키)에 패했다. 이정은 이때 8대 복면가왕에 등극한다.


10. 강민경(마실 나온 솜사탕)

1라운드 정재욱(사랑의 배터리가 다됐나봐요) , 2라운드 임재욱(인생직진 신호등)에 승리, 3라운드에서 멜로디데이 여은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에 패했다. 여은은 이 기세로 9대 복면가왕에 등극한다.


11. 김승미(까마귀 날자 배 떨어진다 오비이락)

1라운드 김바다(커트의 신 가위손), 2라운드 비스트의 손동운 (나는야 바다의 왕자)에 승리 3라운드에서 홍지민(네가 가라 하와이)에 패했다. 홍지민은 10대와 11대 복면가왕에 등극한다.


12. 신효범(밤에 피는 장미)

1라운드 에이트 주희(축하해요 생일케이크), 2라운드 김형중(빛의 전사 샤방스톤)에 승리, 3라운드 엑소 첸에 패


13. 임형주(상남자 터프가이)

1라운드 개그맨 김영철(피타고라스의 정리) , 2라운드 서영은(금은방 나비부인)에 승리, 3라운드에서 소냐(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에 패했고 소냐는 12대 복면가왕에 등극한다.


14. SG워너비 이석훈(십오야 밝은 둥근 달)

1라운드 배우 성지루(캐리비안의 해적), 2라운드 AOA의 초아(오매 단풍 들겄네) 에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에서 코스모스(현 13대 복면가왕)에 패했다.

 

이상 13대 복면가왕전까지 3라운드에서 탈락한 출연자들의 명단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