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이창섭 야망돌이었네~ [복면가왕 잘 터져요 와이파이 정체 비투비 이창섭 후기]

올드코난 2015. 10. 11. 19:21
반응형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8회 2015.10.11. 14대 복면가왕 전 2라운드 진출자였던 비투비 이창섭(잘 터져요 와이파이)에 대해 몇 자 써 본다.



1.경연과정 요약

비투비 이창섭(잘 터져요 와이파이)은 1라운드에서 왁스(나 오늘 감 잡았어)와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사이를 불러 59대 40으로 승리를 거두고 2라운드에 진출해 첫 번째 대결 팀으로 전봉진 (드렁 작은 타이거)과 겨뤄 54대 45로 패해 3라운드 진출에는 실패했다. 창섭이 부른 노래는 황치훈의 추억속의 그대로 요즘 세대들이 잘 모르는 노래일수도 있는데, 멋지게 소화해 냈다.


2. 복면가왕 출연 이유

창섭이 복면가왕에 출연을 한 것은 팀의 막내 육성재가 복면가왕 출연이후 보컬 파트가 많아지고 창섭은 줄어들었기 때문이라고. ^^ 당시 3라운드에 진출한 육성재는 비투비 멤버 7명 중 가장 잘나가고 있는데, 창섭은 솔직히 많이 부러웠을 것이다. 해서 창섭은 복면가왕에 출연해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알리고 싶은 마음에 도전을 했던 것이다.



3. 창섭의 희망사항

창섭은 앞으로 피처링(보컬)도 많이 하고 싶고 OST도 많이 부르고 싶다고 한다. 그리고 솔로 가수의 꿈 역시 은근히 내비친다. 이런 창섭의 꿈을 사자성어로 ‘피왕오앙’이라고 표현했다.

피처링 왕, OST왕을 재미있게 줄인 것이다. 야망돌 창섭~

그리고 무엇보다 창섭이 가장 큰 희망은 첫 소절만 들어도 소름끼치는 가수였다.

가수로서 당연히 가져야 될 꿈이 아닐까



4. 마무리

비투비는 직작에 알았지만, 육성재가 노래를 참 잘한다는 것은 복면가왕에 출연한후 부터다. 그리고 창섭은 진작부터 알았지만, 솔로 노래는 개인적으로 들어 보지를 못했다. 지금 들어 보니 비투비가 괜히 보컬돌이 아니다.

나머지 5명도 분명히 복면가왕에 차례로 출연을 하게될 날이 오지 않을까.

그리고 이들 중 한명은 복면가왕이 될지 모르겠다.

그러기를 바라며 잠시 줄인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