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수필 일상

짜파구리 매니아 농심 불매운동 동참 선언! 힘내라 오뚜기.

올드코난 2017. 7. 10. 11:30
반응형

어제 일요일 재미있는 일이 2개 있었습니다. 첫 번째 이야기였던 오이 사건^^에 이어 두 번째 이야기는 개인적으로 매우 의미가 있었던 일이었습니다. 제가 몇 달째 농심 라면과 롯데제과 불매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주 요란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저 자신과 같이 살고 있는 두 홀애비들 그리고 지인들에게만 불매운동을 하고 있다는 정도의 말을 했을 뿐 강요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저의 불매운동에 대한 진심이 전달되었는지 아주 조금씩, 한 두 사람 동참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는 H씨가 저에게 김치라면 한 박스를 사오면서 격려를 해주었습니다. H씨는 과거 롯데제과에도 근무를 했던 분이라 롯데라면 이를 갑니다. 그의 이야기는 다음에 하기로 하고, 어제는 다름 아닌 저와 같이 살고 있는 A와 A의 절친인 K가 진심으로 동참하기로 한 겁니다. 그 증거로 집에 라면이 떨어졌고 라면을 사왔는데, 100% 오뚜기 라면들이었습니다. 사진으로 인증합니다.^^ 


A는 신라면과 농심 너구리에 중독된 사람이고 특히 너구리 라면과 짜파게티를 섞어 만든 일명 짜파구리 매니아인데, 이런 A가 드디어 농심라면 불매에 진심으로 동참을 한 것입니다. 한 집에서 같이 살고 있는 A가 자꾸 농심 신라면 먹자고 조를때마다 얼마나 흔들렸고, 또, 불매운동의 진심이 훼손될까 노심초사했었는데, 이제는 정말 당당하게 농심과 롯데 불매운동을 지속하겠습니다.


제가 왜 농심/롯데 불매운동을 하는지 이제 다들 아시죠?

국민이 주인이고, 소비자가 왕입니다.


언제까지 재벌들에게 농락을 당하며 살아야합니까. 롯데 일가가 반성하고 재벌개혁을 이룰때까지 불매운동을 저는 계속할 생각입니다. 응원은 못해도 비난은 하지 말아 주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오뚜기는 오랫동안 좋은 기업으로 남아 주세요. 이렇게까지 응원을 해주는데 소비자들을 배신하면 안됩니다. 오뚜기 기업이 번창하기를 바라며.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시고 롯데/농심 불매운동을 응원하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도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