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김태호 12일 만에 사퇴 철회 기자회견, 그네씨 아이들 수준이 다 그렇지 뭐!

올드코난 2014. 11. 4. 21:59
반응형

지난달 10월 23일 새누리당 최고위원직을 사퇴 선언한 김태호 새누리당 의원께옵서 사퇴를 선언한 지 12일 만이 오늘 11월 4일 사퇴를 철회하고 복귀한다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도대체 이게 뭐하는 짓인지.

 

12일전 김태호 의원이 새누리당 최고위원직을 사퇴할 때만해도 뜬금없다는 비난을 많이 했었다. 근데 이번 복귀는 더 뜬금없다. 그냥 헛 웃음만 나온다.


[참고:오늘 JTBC뉴스룸 마지막에 오늘의 컷 사진]




이 정도 밖에 안되는 인물이 국회의원을 하고 있고 거대 여당의 최고 의원이다.

그리고 위대하신 박근혜 대통령을 찬양하는 일명 '친박'이라고 외치는 그네씨의 아이들 중 하나이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요즘 들어 글을 쓰기 싫어 졌다.

이 정도 위인들이 비판의 목소리를 들을리도 없고, 뭔 말인지 알아 듣기나 할까 싶다.

한심한 것은 이런 자에게 국회의원하라고 표를 준 유권자들 머릿 속에는 뭐가 들었을까하는 것이다. 

이제는 정치인들 보다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무지에 더 화가난다.

나라가 왜 이 모양이냐고 비판하기 전에 이 따위 정치인들에게 고개를 숙이고 살아가는 어리석은 한국인들이여 제발 정신 차립시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