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28대 복면가왕 음악대장 7연속 가왕 등극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56회 2016.4.24.]

올드코난 2016. 4. 24. 18:54
반응형

지난주 6연속 가왕에 등극한 우리 동네 음악대장 7연속 가왕에 도전한다! 

[2라운드 솔로곡 대결 경연 과정]

1. 첫 번째 대결! 가수 원미연을 꺾고 2라운드 진출! 푸른 하늘 은하수에서 건너온 반짝반짝 빛나는 목소리! '반달인 듯 반달 아닌 반달 같은 너‘ VS 소년공화국 원준을 꺾고 2라운드 진출! 다이나믹한 무대의 주인공!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반달부터 시적한다 노래는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정말 확 깨는 선곡이었다. 응큼남이 부르는 이 노래를 여자가 부르는 것도 색다른 느낌을 주었다. 의외여서 시원해서 좋았다. 다음은 롤러코스터 노래는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두 사람 모두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노래들을 선곡했다. 그리고 롤러코스터는 미성의 보컬도 좋았고 무대 매너도 좋았다. 이 둘은 결승에서 만나야 했다. 결과는 62대 37로 롤러코스터가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반달의 정체는 마마무 휘인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SES 출신 슈를 꺾고 2라운드 진출! 꽃보다 아름다운 마법 같은 남자! '믿을 수 있나요 마법의 성‘ VS 배우 손병호를 꺾고 2라운드 진출! 혜성처럼 등장한 범우주급 보이스! '4차원 안드로메다‘

마법의 성부터 시작한다 노래는 더원의 I Do, 김현철의 만든 곡이고 더원이 노래중 최근까지도 많이 사랑 받은 노래로 진지한 사랑을 고백하는 순정남들이 좋아하는 노래로 여심을 녹이는 지고 지순한 감성으로 불렀다. 이어서 안드로메다 노래는 플라워 Endless. 1라운드에서 봤던 그 사람이 아니다! 역시 2라운드 노래를 들어 봐야 한다. 결과는 52대 47로 마법의 성 승리. 안드로메다 정체는 12년차 가수 모세였다.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 경연 과정]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VS 믿을 수 있나요 마법의 성

롤러코스터의 노래는 조성모의 슬픈 영혼식. 가슴이 먹먹하도록 아련한 발라드를 들려주었다. 반면 마법의 성 노래는 시원시원한 안치환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선곡했다. 슬픔과 흥 사이에서 평가단들은 누구 편에 손을 들어 줄지. 결과는 70대 29로 롤러코스터가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마법의 성의 정체는 슈퍼주니어 예성이었다.




[결승/28대 복면가왕 전 경연 과정]

우리 동네 음악대장 VS 특급열차 롤러코스터

음악대장의 노래는 신해철의 일상으로의 초대. 나지막하게 마음속에 깊은 흔적을 남기는 아주 잔잔하게 독백하듯이 노래를 시작해 힘이 받쳐주는 고음으로 분위기를 반전해 신해철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음악대장은 10번은 가왕을 할 생각이다.^^ 결과는 역시나 53대 46으로 음악대장이 7연속 가왕에 등극했다. 그리고 롤러코스터의 정체는 울랄라세션의 명훈이었다.




[방송 리뷰/종합]

28대 가왕전은 음악대장이 다시 가왕에 등극했다. 벌써 7연속 승자가 되었고 다음주에 8연속 가왕에 도전한다. 지금으로서는 음악대장이 멈출 생각이 없고, 갈데까지 가볼 생각인 것 같다. 이런 음악대장을 누가 막을 수 있을지. 그리고 오늘 음악대장은 신해철의 노래를 다시 들려주었다. 락 음악의 선배 신해철에 대한 오마주였고 대중들에게 신해철을 잊지 말라는 부탁이 담긴 선곡이었다. 그 마음이 그대로 전달이 된 느낌이었다. 좋은 보컬에 가사 전달력까지 좋았다. 현재로서는 10연속 가왕 성공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과연 그때까지 음악대장이 버텨낼지 지켜 보자.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도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