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이상민 방송인생 2라운드의 시작을 알리다. [복면가왕 아폴론 정체 이상민 MBC 복귀무대]

올드코난 2016. 6. 13. 14:17
반응형

어제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63회 2016.6.12 32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대결 마지막 네 번째 조였던 합리적 이성 아폴론의 정체는 룰라의 이상민이었다. ‘전설의 포수 백두산‘과 싸이의 챔피언을 불러 52대 47로 5표라는 매우 적은 차이로 패해 가면을 벗었는데, 아마 이상민의 정체를 대부분 모르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전혀 예상을 못했을 것이다.


이상민이 언젠가는 MBC에 복귀를 할 것이고 짐작은 했었다.

얼마전 KBS 출연 정지가 해제된 후 KBS2 해피투게더, 배틀트립, 1대100, 비타민 등에 녹화를 한 이상민이 SBS와 MBC마저 출연 정지가 해제된다면 반드시 복귀를 할 것이고 어떤식으로 돌아 올 것인가가 관건이었었다. MBC는 복면가왕을 통해, 가면을 쓰고 돌아왔다.


2009년을 끝으로 7년이 넘는 시간동안 이상민에게는 많은 일들이 있었고, 케이블과 종편을 통해 복귀를 해 달라진 이상민을 보여주었는데 . 스타 이상민을 버리고 어떻게든지 살아야겠다는 절박한 인간 이상민의 모습에 그를 싫어했던 이들에게도 호감과 용서를 얻을 수 있었다.


수년간 케이블 출연으로 마음을 다잡고 공중파로 복귀를 선언한 이상민은 복면가왕에서 기회를 놓치지 않겠다는 듯 최선을 다해 랩을 소화해 냈고, 이런 열창이 시청자들에게 마음을 열게 만들었다고 생각해 본다.


이상민을 응원하며, 복면가왕에는 1라운드에 가면을 벗었지만, 이상만의 방송인생 2라운드는 지금부터 시작이라는 말로 끝맺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