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34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 대결 결과 정리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67회 2016.7.10.]

올드코난 2016. 7. 10. 18:53
반응형

34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 대결 결과 정리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67회 2016.7.10.]

하면 된다 더원을 꺾은 새로운 가왕! 달달함의 끝판왕 ‘로맨틱 흑기사’ 2연승에 도전한다. 더원을 넘어선 것은 운이 아니라 실력이었다? 흑기사에 도전하는 8명의 복면가수들의 1라운드 듀엣대결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경연 과정]

1. 첫 번째 대결! ♪ 노래 차오른다~ 가왕 가자! '장기알과 얼굴들‘ VS 가왕을 향해 체크메이트! '흑백논리 체스맨‘

남대남의 대결 노래는 패닉의 달팽이. 장기알은 목소리가 톤이 박효신, 환희, JK김동욱과 느낌이 비슷하고 체스맨은 부드러은 음색을 가졌다. 결과는 67대 22로 장기알이 승리를 거두었다. 동양의 자존심을 지킨 장기알. 그리고 강호동의 성대묘사까지 해주었던 체스맨의 정체는 붐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여심을 사로잡을 강한 남자! '터프한 엘비스‘ VS 남심을 뒤흔들 섹시한 그녀의 노래! '섹시한 먼로‘

남녀대결로 노래는 박선주의 남과여. 큰키의 엘비스가 편하게 노래를 시작해 먼로가 이어가는데 호소력과 폭발적인 보컬을 들려주었다. 섹시함을 넘어 오도방정 개인기까지 보여준 먼로. 대결 결과는 58대 41로 먼로가 승리를 거둔다. 그리고 엘비스의 정체는 스윗소로우 인호진이었다.


3. 세 번째 대결! 바다와 무대는 내가 지킨다! 'SOS 해상구조대‘ VS 짙푸른 지상낙원으로 손짓하는 목소리! '상큼한 산토리니‘

여대여의 대결로 노래는 해이의 쥬뗌므, 산토리니의 청정해역같은 맑은 소리로 노래를 시작했다. 그리고 해양 구조대 역시 남심을 자극하는 섹시함이 느껴지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결과는 단 한표차이 50대 49로 산토리니가 승리를 거두었다. 해상구조대 정체는 배우 박하나였다. 이런 노래 실력을 감추고 있었다니 매우 놀랐다.


4. 네 번째 대결! 이모, 고모, 삼촌도 좋아할 그녀의 목소리! '니 이모를 찾아서‘ VS 엿가락처럼 찰싹 붙는 보이스! '추억의 엿장수‘.

여대 남의 대결 노래는 펄시스터즈의 커피한잔. 노래하는 스타일이 나이는 조금 있다는 생각이드는 니 이모는 락을 한 느낌이 들고 엿장수는 조금 밀린다는 생각을 해보는데. 경연 결과는 78대 21로 니 이모가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엿장수의 정체는 배우 이재용이었다. 짐작조차 못했다.


[1라운드 경연 결과]

1라운드 탈락자: 흑백논리 체스맨(붐), 터프한 엘비스(인호진), SOS 해상구조대(박하나), 추억의 엿장수(이재용)

2라운드 진출자: 장기알과 얼굴들, 섹시한 먼로, 상큼한 산토리니, 니 이모를 찾아서


[방송 리뷰/종합]

34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대결을 보면 다음주 2라운드는 치열한 대결이 될 것 같다. 현재 가왕인 로맨틱 흑기사가 2연속 가왕에 실패할지도 모른다. 자칫 바지가왕으로 끝날 수도 있다. 정말 열심히 해야할 듯.

그리고 1라운드에서 탈락은 했지만 스윗소로우 인호진의 첫 솔로 무대를 본 것은 의미가 있었다. 그룹 안에 감줘두어야만했던 인호진의 목소리가 참 좋게 느껴졌다. 예능인으로만 알고 있던 붐이 가수였다는 사실과 박하나 역시 가수 출신이었다는게 새로웠다. 마지막으로 배우 이재용을 이렇게 보게 되어 참 반가웠다. 필자도 힙합가수가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편견이었다. 매너리즘에 빠진 이재용이 음악으로 치유를 하고 있다는 말에 나 역시 심적으로 많이 힘든다. 음악으로 극복해 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