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는가수다2 새 가수 소향 출연 박수를 쳐주고 싶은 김영희 PD 섭외능력 (공식 SBS 스타킹 출연 동영상 첨부)

올드코난 2012. 7. 5. 21:45
반응형

MBC 일밤 나는가수다 시즌 2 방송 리뷰

* 사진 저작권은 MBC에 있고, 글에 대한 저작권은 올드코난 에게 있습니다.

 

나는가수다2 새 가수 스타킹 출연 미친고음 주인공 소향 출연,

박수를 쳐주고 싶은 김영희 PD 섭외능력

 

7 B조 경연에 투입되는 새 가수는 소향이었다.

[참고1. 소향 간략 소개]

소향 (1978 4 5 ~ ) CCM 가수, CCM 밴드 POS (포스: 헬라어로’) 보컬. 본명은 김소향. 동양인으로는 보기 드문 4옥타브 이상의 목소리를 낼 수 있다.

공식 데뷔 1996년 게스트 앨범 '방황하는 친구에게'

SBS TV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 ‘I believe I can fly’ 2옥타브 높은 음으로 부른 데 이어 고음으로 유명한 머리이어 캐리의 ‘Emotions(이모션)’을 완벽하게 불렀다. 돌고래 소리라는 초고음까지 소화해내 화제가 되었다.

 

 

7월 첫 경연에서 서문탁 출연도 대단하다고 봤는데, 소향까지 섭외를 한 것을 보면 김영희 피디 섭외능력이 참 대단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덜 대중화된 숨은 고수가 나는가수다에 가장 바람직한 가수다.

여기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 소향이다.

4옥타부에 정확한 음정, 그리고 목소리는 또 얼마나 좋은지, 한국의 머라이어 케리라고 불리는데, 내가 보기에는 그 이상이다. 정말 뛰어난 가수다.

게다가 14년 전 자궁암을 이겨낸 아픈 사연까지 갖춘 나가수 최적의 가수다. 

 

아래에 2년전 스타킹에 소향이 출연했을 때 동영상을 한 번 보라. 얼마나 실력있는 가수인지를.(SBS공식 동영상 저작권 문제 없음) 

[참고2. 스타킹 출연 동영상: 출처 SBS 공식 유튜브]

1.소향: 머라이어 캐리 히어로 

2. 소향, 김승일 듀엣 프레이어 

 

그리고 나는가수다 출연 중인 이영현과 나가수 요정 박정현과 함께한 Diva Project (박정현,이영현,소향) - Mermaid (인어공주)도 한번 들어 보기를 바란다.

소향은 가수 경력은 벌써 16년이 넘었다. 그럼에도 많은 히트곡이 없었던 것은 위에 언급한 자궁암 치료문제도 있었지만 주로 CCM음악을 하고 있다.

그래서 기독교 성가대에 있는 분들은 진작부터 소향의 진가를 알고 있었지만 일반 대중들은 2010년 강심장에 출연을 하기전까지는 잘 몰랐다.

나 역시 그때 처음 안 것.

그리고 대중적인 노래가 없기에 그녀를 모르는 것은 당연하다.

그래서 딱히 설명하기도 어렵다.

 

그냥 이번 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에 확인해 보자.

왜 그리도 미국에서도 그녀에게 찬사를 보냈는지.

 

글 작성 올드코난

 

MBC 일밤 나는가수다 2 매주 일요일 저녁 6. 채널 고정

[나는가수다 노래 감상]

▣ 나는가수다 시즌2 노래 => http://oldconan.tistory.com/tag/나는가수다 시즌2 노래모음

▣ 나는가수다 시즌1 노래 => http://oldconan.tistory.com/tag/나는가수다 노래모음

나는가수다2 사이트 => http://www.imbc.com/broad/tv/ent/sundaynight/iamsinger2/singer/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하신다면 추천 해 주시고. 마음에 안 드시면 추천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