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사건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A Thousand winds)[MV, 유튜브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세월호 추모곡

올드코난 2014. 4. 24. 20:44
반응형
세월호 희생자를 추모하며, 천개의 바람이 되어 (A Thousand winds)

임형주가 부른 천개의 바람이 되어 (A Thousand winds)는 시에 곡을 붙인 것으로 원작자는 모른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것은 1989년 IRA(아일랜드 공화국군) 테러로 목숨을 잃은 24살의 영국군 병사 스테판 커밍스가 부모에게 남겨둔 편지에 쓰여져 있었고, 스테판의 장례식 날 그의 아버지가 이 시를 낭독했다. 그리고 이 장면이 영국 BBC를 통해 방송되며 큰 감동을 주었다. 미국 9.11 테러 1주기에도 낭독이 되었었고 2009년 고(故) 노무현 대통령님의 추모식에서도 이 시가 낭독이 되었다. 그리고 2014년 4월 23일 저녁7시 조계사에서 세월호 희생자 추모와 실종자 무사생환을 기원하는 연등 점등식에서 추모곡으로 울려 퍼졌다.

[제목] 임형주 - 천개의 바람이 되어 (A Thousand winds) [가수/성악가] 임형주 (Lim Hyung Joo) [장르] 크로스오버 [제작] 작사 미상; 번역 작곡 ? [앨범] [EP] My Hero (Mini Album) (2009.02.1 )

[Music Video/Audio]  

☞ 네티즌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백두현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yerina27 플러그인 *

 

☞ 다음팟  *유튜브가 실행이 안될시 이용하세요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임형주 천개의 바람이 되어 노래가사

 


임형주 (Lim, Hyung-Joo)

정보
테너 | 대한민국 | 출생: 1986.05.07
장르
-
대표곡
1994년 어느 늦은 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