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제시 숨길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제시 복면가왕 나도 미스코리아 정체 제시]

올드코난 2015. 11. 29. 20:23
반응형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35회 2015.11.29. 18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곡 대결] 세 번째 대결 팀이었던 제시(나도 미스코리아)의 대결 상대는 ‘럭셔리 백작부인’이었다. 이날 유일한 여대여의 대결로 노래는 박미경의 이브의 경고였다. 모두가 즐거웠던 흥이 느껴지던 무대로 결과는 68대 31로 백작부인이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미스코리아의 정체는 도저히 숨길 수 없는 그녀 제시였다.

제시는 올 상반기 언프리디랩스타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해 대중들에 그 이름을 알렸다. 당시 우승자는 치타로 지난달 27회 14대 복면가왕전에 출연해 1라운드 듀엣 대결에서 3번째 대결 팀에서 박정아에게 패했는데, 제시 역시 묘하게도 1라운드 3번째 팀에서 패하는 결과가 나왔다.


제시는 1988년 12월 17일 생으로 만 26세다. 젊지만 요즘 가요계에서는 적은 나이가 아니다. 2005년 싱글 'Get Up'으로 데뷔해 올해 만 10년된 경력도 있다.

그리고, 지금은 ‘제시’라는 이름을 쓰고 있지만, 제시카 에이치오 등의 이름을 썼었다. 무엇보다 제시는 럭키제이라는 그룹에서 보컬로 활동했다는 점이다. 제시를 래퍼로만 알고 있지만, 제시는 랩과 보컬 모두 다 소화해 내는 몇 안되는 래퍼다. 이점은 치타와 같다. 그래서 이들을 제2의 윤미래고 평가를 하는데, 제시는 오늘 이런 말이 싫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자기는 그냥 제시라고.



정말 당찬 여자다. 

그게 제시의 매력이고, 도저히 숨길 수 없는 제시다움이다.


제시는 비록 탈락했지만, 사람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쉽게 알아낸 것에 오히려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래도 1라운드 탈락이 아쉬웠던지, 한 번 더 나오겠다는 제시는 은근히 귀여운 매력도 있다.

PD는 다음에 출연시켜주면 삭발도 하겠다는 제시를 꼭 한 번 더 출연시켜 주기를 바란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