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언론

어버인연합 보다 더 나쁜 KBS와 MBC,언론이기를 포기했는가!

올드코난 2016. 4. 28. 11:24
반응형

어버이연합에 돈을 준 것은 전경련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대기업도 어버이연합 차명계좌에 돈을 입금시켰음이 JTBC뉴스룸의 취재로 밝혀졌습니다.여기서, 중요한 것은 지난 10여일동안 JTBC뉴스룸을 포함해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어버이연합에 대한 보도를 여전히 KBS와 MBC는 하고 있지 않다는 데에 더 큰 문제가 있습니다.


어버인연합이 전경련과 청와대, 국정원, 대기업들과 손을 잡고 벌인 그동안의 모든 시위는 위법사항이며, 대통령 탄핵까지 갈 수 있는 매우 중대한 일임에도 입을 다문 KBS와 MBC는 북한과 김정은의 보도에만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국민의 관심을 안보위기로 돌리겠다는 수작입니다. 

언론이 권력에 굴복하면 어떤일들이 벌어지고있는지 우리는 똑똑히 보고 있습니다. 세월호 참사 진실을 은폐하려는 자들 대신 유족들에게 빨갱이라고 욕설을 퍼붇고 자식을 잃은 부모 앞에서 피자와 통닭을 먹는 자들이 애국자로 여겨지는 이런 일들을 언론이 비판하지 못하고 침묵하거나 동조를 할 때 그 피해는 우리 국민들에게 다시 돌아 옵니다. 그래서 어버이연합 보다는 KBS와 MBC가 더 나쁜 집단인 것입니다.


2016년 4월 28일 오늘은 이순신 장군이 탄생하신 날입니다. 이순신 장군에 국민들이 존경하는 것은 외적을 물리치고 나라도 구하셨지만, 그의 강직함과 인간미에 사랑과 존경을 느꼈기때문입니다. 


근데 요즘들어 입으로는 이순신을 존경한다는 자들이 막상 행동은 원균이나 선조처럼 할때가 많습니다. 이순신 장군을 존경하면 이순신처럼 생각하고 행동 해야 하지 않을까요.

오늘 충무공 이순신 탄신일에 가장 먼저 반성을 해야 할 자들은 바로 언론인들이며 그 중에서도 KBS와 MBC가 아닌가 생각해 보며 이만 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