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황승언 재발견, 이쁘고 날씬한데 노래까지! [복면가왕 정의의 세일러문 정체 황승언]

올드코난 2016. 5. 1. 20:59
반응형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57회 2016.5.1. 1라운드 듀엣대결 네 번째 대결 팀으로 나왔던 황승언(정의의 세일러문)은 이날 신비한 원더우먼과 여대여의 대결로 자우림의 하하하쏭을 신나게 불렀는데,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무대에 대한 갈망을 느꼈다고나 할까요. 결과는 67대 32로 원더우먼에 아쉽게 패하고 맙니다.




가면을 벗은 정의의 세일러문 정체기 배우 황승언이라는 사실에 많이 놀랐습니다. 몸매도 좋고 얼굴도 좋고 노래까지 좋았던 황승언의 이날 출연으로 황승언에 대한 관심이 확실히 커지고 있다는게 보입니다. 최근 복면가왕 방송 이후 이슈가 많이 줄어 들고 있었는데, 황승언이 화제 몰이에 성공한 것 같네요.



황승언은 2009년 여고괴담5로 데뷔를 했고 영화 족구왕으로 캠퍼스 퀸으로 등극합니다. 이후 영화 요가학원, 오싹한 연애, 드라마 황금 물고기, 식샤를 합시다2 등에 출연을 합니다.

 

 

외모와 몸매 가창력까지 갖춘 황승언은 가요계에서도 러브콜이 올 것 같군요. 특히, 뮤지컬 쪽으로도 발을 넓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이번주 복면가왕은 황승언의 재발견이었다고 정리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