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29대 복면가왕 음악대장 8연속 가왕 등극 누가 막을까!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58회 2016.5.8]

올드코난 2016. 5. 8. 18:47
반응형

7연속 가왕에 등극한 우리 동네 음악대장 8연속 가왕 도전은 성공할수 있을까. 지난주 네티즌 예상투표 결과는 음악대장이 무려 90%로 압도적인 지지를 보냈는데 과연...



[2라운드 솔로곡 대결 경연 과정]

1. 첫 번째 대결! 다재다능 만능 배우 이윤미를 꺾은 그녀 사르르 녹아드는 달콤쌉쌀 보이스! '달달한 초콜릿‘ VS 랩, 노래 모두 소화하는 가수 슬리피를 꺾은 귀에 꽂히는 3점 슛 목소리! '슬램덩크‘

초콜릿부터 시작한다 노래는 신중현의 아름다운 강산. 이선희가 리메이크해 큰 인기를 얻었고, 나가수1에서 BMK불러 다시 화제를 얻었던 노래다. 거기에는 조금 미치지 못했지만, 초콜릿도 파워가 있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이어서 무대에 오른 슬램덩크의 노래는 김현식의 비처럼 음악처럼. 풍부한 성량에 뛰어난 보컬로 앞도적인 실력을 보여주었다. 이미 그의 정체는 모두 다 알고 있다. 결과는 78대 21로 슬램덩크 승리. 쵸콜릿의 정체는 배우 김현숙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토이 객원 멤버, 가수 변재원을 꺾은 그 박쥐처럼 훨훨 날아서 왕좌에 앉겠다! '밤의 제왕 박쥐맨‘ VS 명랑소녀, 배우 황승언을 꺾은 그녀 현실 초월 소울의 대가! '신비한 원더우먼‘

박쥐맨부터 시작한다 노래는 송창식의 사랑이야. 깊은 중저음으로 노래를 이어갔는데, 내가 생각했던 사람이 아니었나? 이어서 원더우먼이 부른다. 노래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전혀 생각할수 없었던 선곡이었다. 게다가 원곡과도 다른 파격적인 편곡이 도발적이면서 섹시했다. 결과는 60대 39로 원더우먼 승리, 박쥐맨의 정체는 26년차 가수 이현우였다. 예상이 맞았다.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 경연 과정]

슬램덩크 VS 신비한 원더우먼

슬램덩크가 부른 노래는 이문세의 이 세상 살아가다보면. 조금은 편하게 노래를 시작했다. 인생의 행복을 표현하듯 부르다가 흥겨운 리듬으로 변화를 주었다. 단지 슬램덩크의 모든 것을 보여주지는 못했다고 본다. 더 강하게 치고 나올수 있었다. 이어서 원더우먼이 무대에 올랐다. 노래는 이소라의 바람의 분다. 감정선이 아주 어려운 곡을 뛰어난 보컬로 소화해냈다. 정말 좋았다. 결과는 연예인판정단은 6대6인 박빙이었다. 전체 득표 결과는 53대 46으로 원더우먼 승리. 슬램덩크의 정체는 역시나 김태우였다.




[결승/29대 복면가왕 전 경연 과정]

우리 동네 음악대장 VS 신비한 원더우먼

음악대장의 노래는 한국 락의 대표곡 티삼스의 매일매일기다려. 이 노래를 선곡했다는 것은 가왕 자리를 절대 내 놓지않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40대와 50대에게 잊었던 젊음의 열기를 되찾아준 음악대장 경연결과는 66대 33으로 음악대장이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원더우먼의 정체는 양파였다.




[방송 리뷰/종합]

29대 가왕전에서 음악대장이 다시 가왕에 등극했다. 무려 16주동안이나 복면가왕의 자리를 내놓지 않고 있다. 이제는 정말 못이기겠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본인이 원치 않으면 절대 가왕 자리를 뺏지 못할 것 같다. 심지어는 김태우와 양파까지도 이긴 음악대장은 결국 박정현이나 임재범 급이 아니면 도저히 방법이 없어 보인다. 다음주 30대 가왕전에서도 음악대장이 가왕자리를 지켜 낼지 지켜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