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면 참 재미있는 일이 있습니다. 지금 저는 홀애비들과 같이 셋이서 함께 살고 있습니다. 편의상 A와 B라고 부르겠습니다. 어제 A가 양주 두 병을 얻어왔습니다. 그런데 이게 재미있습니다. A가 아시는 분이 양주를 선물로 받았는데, 병을 따는 법을 몰라 A에게 줬던 겁니다! 이 비싼 양주를 고작 그런 이유 때문에 주다니.. 덕분에 어제 저녁 양주 잘 마셨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양주병을 따는 법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 간단히 설명해 볼테니 참고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1. 양주병 상단 포장 된 부분을 보면 약간의 홈이 있습니다. 사진기가 좋지 않아 잘 안보이지만, 양주병을 유심히 보면 분명 있습니다. 


2. 흠 부분을 잡고 손으로 잡아 당기면 사진처럼 아주 가볍게 벗겨집니다.


3. 금박지를 제거하고 그냥 손으로 꼭지를 당기면 아주 쉽게 코르크 마게가 열리게 됩니다. 알고 보면 정말 쉽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있군요^^ 


요즘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아 소주 마시기도 어려웠는데 덕분에 어제 정말 기분좋게 양주 두병을 마셨더니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이런 일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양주 뺏기고 싶지 않다면 병 따는 법 꼭 숙지하기를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신고
Posted by 더불어 사는 세상 Old Conan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