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박근혜 얼굴 변화 과정 사진으로 보기 (본 모습을 찾아가는 박근혜)

올드코난 2017. 7. 13. 09:01
반응형

박근혜에 대한 글을 너무 많이 썼던 것 같다. 오늘은 글 보다는 박근혜의 얼굴이 어떻게 변해왔는데, 대통령 취임전, 재임 중 그리고 최근 재판 중인 모습을 담은 캡쳐사진들을 올려 본다.


1. 대통령 취임전

대통령에 취임하기전의 박근혜의 얼굴에는 나이가 들어감이 보인다. 미인형 얼굴이지만, 세월의 흔적은 확실히 남아있었다.


2. 취임식

이때만해도 박근혜의 얼굴은 그 나이때에 비해 조금 젊어 보였을 뿐이다.

 

3.재임 중

근데, 박근혜가 대통령에 취임한 이후부터 갈수록 젊어지고 이뻐졌다. 도대체 이유가 뭘까?


3. 미용시술 전후 얼굴 비교

박근혜는 대통령에 취임후 탁핵이 될때까지 나날이 이뻐졌다. 심지어는 세월호 침몰 당시에도 미용 시술을 받았다는 의혹이 있다. 세월호 7시간 무엇을 하고 있었는가? 짐작이 되지만 경찰 조사후 진실이 밝혀지기를 바라며.


4. 탄핵직전과 최근 재판

작년 말 박근혜는 3차 담화를 발표하고 다음해인 올해 3월 파면되었다. 그리고 구속되어 재판중인 박근혜는 본래의 얼굴을 찾아가는 것 같다. 


5. 마무리

박근혜의 얼굴은 미인형이다. 과거 박정희 유신시절 그녀의 젊은 시절 그녀를 짝사랑했던 남자들이 많았다. 권력자의 딸이기도 하지만 이뻤기때문이다. 지금도 60대 70대 할아버지들 중에서 박근혜를 흠모하는 자들이 여전히 많다. 대놓고 말하지 않고 "지지한다"고 말을 돌려고 하고 있는 것이다. 한심한 사람들.

세월을 거스르면서까지 미모에 집착하는 권력자들의 끝은 좋지 않았다. 박근혜 역시 그러했다. 어느덧 60대 중반인 박근혜는 할머니 소리를 들을 나이인데, 여전히 아가시씨럼, 공주처럼 살기를 원했다. 감옥 독방에서 거울 앞에서 평생 살도록 해주는게 최선이 아닐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