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김종태 의원 촛불집회는 종북이다? 국민 횃불 들게 만든 망언. [새누리당 김종태 국회의원 퇴출해야]

올드코난 2016. 11. 30. 09:42
반응형

11월 30일 동아일보 강경석 기자 취재에 따르면 어제 11월 29일 새누리당 김종태 의원이 의원총회에서 크게 2가지 망언을 퍼부었다. 첫번째는 5주동안 이어진 주말 촛불집회를 두고 ”현재 촛불시위는 전혀 평화시위가 아니며 (좌파 종북 세력은 통상 시위 때마다) 분대 단위로, 지역별로 책임자를 다 정해 시위에 나온다, (26일 촛불시위 당시) 오후 8시 1분간 불을 끈 것도 (그 세력이) 조직적으로 리드한 것이다. 저 사람들(좌파 종북 세력)은 조직과 자금을 다 준비했다. 여기에 당하면 안 된다”고 주장했다는 것이다.

두 번째 망언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그만한 흠집 없는 사람이 어디 있느냐. 좌파와 언론이 선동한 것이며 (박 대통령을) 탄핵하면 그대로 정권을 내주고 보수 가치도 무너진다”고 주장했다는 것이다. (동아일보 보도내용)


[참고] 김종태 의원은 1949년 3월 16일 경북 상주시 출신으로 전 국군기무사령관을 지냈다. 경북 상주시군위군의성군청송군 지역구에서 재선 했다. 최근 김종태 의원의 부인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현재 대법원 상고심 재판이 진행 중이다. 형이 확정되면 의원직을 잃게 된다.


김종태의 망언에 대해 몇자 적어 본다.

김종태 의원 촛불집회는 종북이다? 국민 횃불 들게 만든 망언. [새누리당 김종태 국회의원 퇴출해야]


김종태 의원은 촛불집회를 종북세력으로 매도했는데, 이는 현장에 있던 190만명의 집회 참여자 뿐만이 아니라 5천만 국민 모두를 모욕하는 발언이다. 대한민국 국민의 90% 이상이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을 원한다. 지지자는 4%에 불과하다. 광화문 촛불집회는 대다수 국민들의 뜻이 반영이 된 것이지 북한의 뜻대로 행동한 사람들이 아니다. 


김종태 의원의 이 말은 수구보수들이 국민들을 보는 시각이 그대로 드러난다. 국민들을 탄압과 척결의 대상으로 보는 것이다. 이런 자들이 국민들을 위해 정치를 할 리가 없다. 이들에게 나라는 권력자을 가진 자들이며 대통령과 자신들이 바로 국가였던 것이다. 이들은 국민을 개 돼지 노비 정도로 여기는 자들이며 이들이 박정희 향수의 실체인 것이다.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그만한 흠집이 없는 사람이 있느냐는 주장은 누구와 비교를 한 것인가. 필자가 알기로 박근혜처럼 재벌들에게 돈을 뜯으려 다녔던 역대 대통령은 박정희와 전두환이었다. 김종태는 박근혜를 박정희 전두환과 비교를 한 것인가? 그렇다면 일리있다. 이들 세 사람의 행태는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로 대역죄인들이다. 김종태 의원은 이들과 비교를 한 것인지 분명히 밝히기를 바란다.


김종태 의원의 이날 발언은 마지막 발악일 수 있다. 의원직을 잃을 처지에 놓인 김종태 의원 입장에서 믿을 건 박근혜 정부와 극우세력 밖에 없다. 이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기 위해 이런 망발을 했을 가능성은 높다.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건 김종태 의원이 말은 용납할 수가 없다.

어떻게 대한민국 국민 모두를 종북으로 몰고 갈 수가 있는가.


김종태 의원 같은 자들은 왜 박근혜 대통령을 탄핵시켜야 하며, 새누리당까지 해체시켜야 하는 이유를 보여준다. 박근혜 한 사람만 퇴출시킨다고 대한민국이 달라지는 것은 아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퇴진은 시작일뿐이다. 박근혜를 탄핵시키고 김종태 같은 자들을 정치판에서 퇴출시킬 때 대한민국 민주주의가 제대로 뿌리를 내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끝으로 민주당에게 바란다. 

박근혜 탄핵을 위해 앞장서고 노력하되, 절대 새누리당에 탄핵표를 구걸하지 마라. 탄핵 표결에 실패를 하는 것은 국민들이 용서한다. 하지만, 탄핵을 위한다는 명분으로 새누리당과 어떤 정치적인 타협(개헌, 사면 같은)을 하려 든다면 오히려 민주당에 역풍이 불 것이다. 민주당을 포함한 야권은 원칙대로 국민의 뜻대로 박근혜 탄핵을 위해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아래  (공감) 버튼 눌러 주시고,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도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